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

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

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

Blog Article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 완결, 포토툰,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 불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웹툰뿐만 아니라 현재 웹툰 플랫폼들에서 서비스를 종료해 더이상 볼 수 없는 오래된 웹툰이나 툰코시즌2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같은 경우 시청 중 또는 앞으로 당기기, 멈추기 등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toonkor 한번 클릭해야만 정상적인 시청 및 웹툰다시보기 컨트롤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주소가 자주 바뀌고 있으니 새 주소를 확인해야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무료웹툰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웹툰 미리보기, 다시보기 사이트를 툰코 찾는 분들에게 추천순 웹툰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인기 웹툰 플랫폼의 최신작을 매일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어 에피소드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장르를 툰코시즌2 제공하며 무협, 로맨스, 판타지, 코미디 등이 있습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